20210218193537-71889.png

[동국일보] 충무로 대세 배우 김영광과 이선빈의 웃음 샐 틈 없는 코믹 티키타카로 주목받고 있는 영화 '미션 파서블'이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장기 흥행의 시작을 알렸다.

이에,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영화이다.

또한, 개봉 전부터 김영광과 이선빈의 코믹 케미스트리와 '안 되면 되게 하는' 긍정 에너지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미션 파서블'이 개봉 첫날 26,009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당당히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면서 영화 '미션 파서블'을 향한 뜨거운 반응을 입증했고 박스오피스 성적으로 인해 관객 수가 증가하는 주말의 추이에 귀추가 주목된다.

 

아울러, 개봉일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정말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본 영화인데, 너무 좋았고 스토리도 너무 재미있었어요!"라는 리뷰와 "영화가 너무 재미있어서 웃느라 시간 가는줄 몰랐습니다"등의 호평으로,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끄는 것은 물론이고 이미 영화를 본 관객들의 N차 관람 욕구까지 자극하여 흥행을 이끌고 있다.


한편, 이처럼 개봉일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 청신호를 밝힌 영화 '미션 파서블'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083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미션 파서블', 뜨거운 반응과 함께 1위 등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