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방송 캡처]
[동국일보]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케이(Kei)가 '복면가왕'에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케이는 5일 방송된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연예인 판정단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케이는 시종일관 밝은 미소와 리액션으로 시선을 모았다. 출연자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진지하게 추리에 임하는 것은 물론 보는 이들을 기분 좋게 하는 긍정 에너지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케이는 '구슬 아이스크림'과 '수정구슬'의 '금요일에 만나요' 듀엣 무대를 들으며 대결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무대를 보며 "예쁘다"를 연발하던 케이는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난 뒤 "두 분 다 너무 설레게 예쁜 음색으로 불러주셔서 저도 감사하면서 들었다"고 운을 뗐다.

케이는 "구슬 아이스크림은 음색이 너무 예뻐서 청순 걸그룹 멤버이지 않을까"라며 "수정구슬은 드레스를 자연스럽게 잘 만지시는 걸 보면서 대극장에서 많이 연기하신 뮤지컬배우가 아니실까 한다. 대극장에서 그런 드레스를 많이 컨트롤해야 하는데 많이 자연스러우시더라"고 추리했다.

이어 구슬 아이스크림의 정체가 체리블렛 지원으로 밝혀졌다. 정체를 공개한 지원은 케이에게 칭찬받고 싶었다며 "음색이 예뻐서 많이 찾아보기도 했고 이번에 나오신다고 하셔서 칭찬을 받고 싶었다"며 케이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이에 케이는 "계속 '예쁘다'고 했다. 그냥 자체가 너무 예쁘다"고 칭찬한 뒤 "친분은 아직 없지만 이 계기를 통해서 같이 친해지고 같이 노래도 할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좋지 않을까 한다. 앞으로 응원하겠다. 고맙다"며 후배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후에도 케이는 출연자들의 무대에 집중하며 진심 어린 반응을 보여줬다. 곡 분위기마다 다른 표정과 리액션으로 무대뿐만 아니라 케이를 보는 재미까지 높아졌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18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케이, '복면가왕' 리액션 여왕 등극…진지한 추리+몰입도 높은 함박 미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