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3/16(목) 오전 7시 30분 기준)
[동국일보]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첫날 오프닝 13,262명 기록하며 금주 개봉작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스즈메의 문단속', '더 퍼스트 슬램덩크' 등 쟁쟁한 외화들의 흥행 열기 속에 '샤잠! 신들의 분노'가 합류하며, 극장가에 외화 전성시대의 방점을 찍었다.

특히 '샤잠! 신들의 분노'는 개봉하자마자 관객들 사이에서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DC작품의 탄생이라는 평을 얻으며 관객들을 폭넓게 흡수하는 중이다. 다가오는 주말 극장가에서 가족 관객들 사이 선전을 펼칠 것으로 보여 더욱 큰 흥행이 기대된다.

한편 이번 작품은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스케일을 담아내 "DC를 부활케 하는 유쾌함이 있는 영화"(CGV ral******), "디씨 붐은 올 것이다"(메가박스 daniel**), "1편보다 확실히 연출, CG, 완성도면에서 탁월하게 발전한 게 느껴짐"(네이버 star****), "스케일도 두 배로 커진 샤잠"(네이버 jooj****) 등의 쏟아지는 호평들과 함께 "빌런이 매력적이고 볼거리가 풍성하다"(메가박스 newmega**), "샤잠도 샤잠인데 그리스 신들이 장난 아님…"(CGV db*****), "그리스 신들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 능력 장난 아니구요…"(CGV 레**) 등 역대급 빌런의 탄생을 보여준 분노한 신들, 헤스페라와 칼립소에 대한 호평들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유쾌하게 본 히어로 영화다"(CGV ga*****), "DC만의 감성이 좋았네요"(CGV ga******),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샤-잠!"(CGV ny****), "완전 중꺾샤 재질임"(CGV th*******) 등의 호평들도 이어지고 있어 올봄 극장가는 샤잠만의 유쾌함과 통쾌함으로 충전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샤잠! 신들의 분노'는 문제아로 취급받던 신의 능력을 가진 슈퍼히어로들이 빼앗긴 힘을 되찾으려는 신들과 세상의 운명을 건 위험한 대결을 펼치는 액션블록버스터. 폭발적인 호평들로 개봉 첫날 동시기 개봉작 외화 박스오피스 1위를 등극한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는 절찬 상영 중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155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샤잠! 신들의 분노', 동시기 외화 개봉작 박스오피스 1위 등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