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동국일보] '요즘 아이들' 트렌드를 함께 발맞춰 나갈 첫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스타팅하우스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팅하우스)는 20일 0시 공식 SNS에 '스타팅 걸스(가칭)' 멤버 개인의 콘텐츠를 첫 공개했다.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인사를 건넬 주인공으로는 채은이 등장했다.

게재한 사진엔 당당하게 카메라와 눈맞춤하는 채은의 모습이 보인다. 흰 피부와 큰 눈망울, 도도한 채은의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았고 자신감 넘치는 포즈와 눈빛은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영상에서는 채은과 가까워질 수 있는 포인트가 담겨있다. 자신을 '무지개'라며 다양한 매력을 지니고 있는 사람이라고 소개한 채은. 그의 첫 발자국은 춤으로 시작한다. 댄스학원에 다니며 꿈을 키워온 채은은 팀의 퍼포먼스를 통해 트렌디하고 힙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채은은 "우리들은 힘들어도 포기하지 않는 강인한 힘을 가졌다"라며 "무너지지 않고 최선을 다해 우리 팀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밝혔다. '스타팅 걸스'에서 솔직·당당한 존재감을 지니고 있는 채은은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또한 스타팅하우스는 채은의 이미지, 필름과 함께 'A(에이)'라는 알파벳을 동시에 오픈해 호기심을 높였다. 과연 'A'에는 어떤 메시지가 담겨있을지, 이후에는 어떤 힌트들로 '스타팅 걸스'의 퍼즐을 완성시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스타팅 걸스'는 올해 상반기를 목표로 가요계에 데뷔한다. 최근에는 공식적으로 SNS를 오픈해 본격적으로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예고한다.

'스타팅 걸스'는 차별화된 퍼포먼스와 콘셉트 기획 및 작사, 안무 창작 등의 예술성을 지니고 있는 그룹이다. K팝을 상징하는 수많은 팀들 사이에서 존경하는 자세로 많은 것을 배우고 '스타팅 걸스'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계획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02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스타팅하우스, 新그룹 첫 멤버 채은…화려한 비주얼+도도한 분위기 눈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