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12195046-300.png

[동국일보] 마마무 솔라가 섬세한 보이스를 담은 OST를 선보인다.

이에,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연출 김희원, 극본 박재범,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로고스필름) 측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세번째 OST인 마마무 솔라의 'Adrenaline(아드레날린)'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솔라가 가창한 'Adrenaline'은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곡으로 솔라 특유의 섬세한 보이스가 담겼으며 약 6년만에 솔로로 tvN 드라마 OST 작업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또한, 이번 새 OST 'Adrenaline'은 발매 당일 방송되는 '빈센조' 8회에 삽입될 예정으로 솔라의 'Adrenaline' 영어 버전이 최근 발매된 신예 알리아의 이탈리아어 버전과는,

 

또 다른 느낌을 담고 있는 만큼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빈센조'가 지난 7일 6회에서 최고 시청률 13.7%를 기록하는 등 연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수성하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으며,

 

솔라의 'Adrenaline' 역시 극의 짜릿한 반전 전개와 긴장감을 배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tvN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로 매주 토, 일 오후 밤 9시 방송된다.

 

끝으로, tvN 토일드라마 '빈센조' OST Part 3 마마무 솔라의 'Adrenaline'은 오늘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태그

전체댓글 0

  • 4133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솔라, 빈센조 OST 'Adrenaline'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