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25143233-78372.png

[동국일보] 오는 5월 7일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되는 '피아니스 임현정 콘서트' 티켓 오픈이 3월 25일 오후 2시 인터파크, 롯데콘서트홀에서 티켓 오픈 됐다.

이에, '피아니스트 임현정 콘서트'는 역사상 최연소 베토벤 소나타 전곡 음반을 발매해 한국인 최초 빌보드 클래식 차트 1위에 올랐던 피아니스트 임현정이 리스트 초절기교 에튀드 전곡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피아니스트 임현정은 3세에 음악을 배우기 시작했고 12세에 프랑스 유학길에 올라 콩피에뉴 콘서바토리 최연소 수석 조기 졸업했으며 루앙 국립 콘서바토리 최연소 수석 조기 졸업으로, 

 

세계에서 가장 역사가 깊은 파리 고등 국립 음악원에 최연소 입학 및 최연소 수석 졸업했다.

또한, 역사상 한국인 최초로 빌보드 클래식 종합 차트 1위와 아이튠즈 클래식 차트 1위를 하면서 클래식계의 전무후무한 기록을 세웠다.

아울러, 로얄 알버트홀에서 데뷔하여 로얄 스코틀랜드 국립 오케스트라, 로얄 리버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뮌헨 심포니, 시애틀 심포니 오케스트라, 필라델리아 챔버 오케스트라, 취리히 챔버 오케스트라 등, 

 

전 세계 우수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하며 현재도 폭넓은 왕성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음악과 영성에 관한 에세이도 출간하면서 스위스 최고 신문사인 '르 템프(Le Temps)'에 스위스를 움직이는 100인에 선정됐고 한국인 최초 스위스 국제 문화상을 수상했으며,

스위스에 머물면서 해외 활동에 주력했던 그녀가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의 만남이라 매우 기대가 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720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아니스 임현정 콘서트', 3월 25일 티켓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