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넥스트스피치학원 인터뷰'

 

Q 원장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넥스트스피치 원장 안민은입니다. 넥스트스피치학원에서는 크게 보이스 트레이닝 과정, 스피치 트레이닝 과정, 면접 트레이닝 과정, 강사 양성 과정이 있습니다보이스 트레이닝 과정은 자신감 트레이닝, 발음 교정 및 목소리 교정 위주로 교육을 진행하며, 스피치 트레이닝에서는 설득과 논리, 공감을 갖춘 스피치 기술을 알려드리며 구체적인 프레젠테이션 방법도 교육하고 있습니다. 면접 트레이닝 과정은 면접을 준비하거나 앞둔 사람에게 1:1 진단을 통해 부족한 역량을 파악하고, 매년 달라지는 트렌드에 맞춰 개인에게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스피치 강사 양성과정의 경우 각 분야 전문가가 직접 교육하며,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한 개인별 맞춤 교육과 교육할 수 있는 기술과 교육 현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또한 학교와 기업 위탁 교육을 위해 출강하여 스피치, 리더십 , 자치교육, 취업컨설팅 등을 진행합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진정성입니다. 학원에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 대부분이 많은 용기를 내고 변화를 위해 방문을 해주시고 계시며, 원하는 방향과 목표를 잘 파악하여 용기를 내주신 만큼 변화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해드리고 있습니다. 진심을 다해 지도하면 수강생들도 더 마음을 열고 열심히 연습합니다. 그러다 보니 스피치에 대한 자신감도 많이 길러지고 변화도 빠르게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경험하면서 교육을 통해 한 사람의 인생에 큰 변화를 선물할 수 있다는 부분에 자부심을 느끼게 됩니다.

 

2.jpg

 

Q 넥스트스피치학원 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차별성, 어필 포인트)

A 1:1 밀착 코칭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피치를 잘하기 위해서는 꾸준한 연습이 필요하기 때문에 따라서 넥스트스피치학원에서는 수강생들의 실력 상승을 극대화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각자에게 맞는 방법으로 꾸준히 사후 피드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1 밀착 코칭을 원칙으로 하며 수업 시간뿐만 아니라 꾸준한 연락을 통하여 피드백을 진행합니다. 수강생 한 명 한 명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고,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수강이 끝났어도 연습하다가 어려운 부분이나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영상 촬영이나 음성녹음을 통해 궁금한 부분을 남겨주면 답변해 주는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 덕분에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고 지인들의 추천으로 많이 찾아와주시는 것 같습니다.

 

3.jpg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스피치는 누가 대신해 줄 수 없는 영역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이 스피치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지역에서 방문해 주시고 계십니다. 한 시간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서 왕복 네 시간이 걸려 오시는 분들도 계실 정도입니다. 앞으로 이런 분들을 위해 더 많은 강사를 양성하여 각 지역에서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스피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싶습니다또한 비대면 교육을 활성화하고, 앱 개발을 통하여 시간과 공간 상관없이 스피치에 대한 목표한 바를 이룰 수 있도록 많은 분께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더 나아가 스피치 교육하면 '넥스트스피치' 또는 '안민은' 이 생각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성장할 것입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우리 사회는 정말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나를 표현하는 시대에 사는 지금, 스피치는 필수 요소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말을 잘하고 태어나는 사람은 없습니다. 방법을 알고, 꾸준히 연습하고 노력한다면, 누구나 스피치의 달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용기, 그 첫 발걸음에 힘이 되고 싶습니다변화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스피치의 달인이 될 수 있습니다.


4.jpg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43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이스 트레이닝으로 자신감을 찾는 북구 '넥스트스피치학원' 안민은 원장을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