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일보] MBC ‘놀면 뭐하니?’ 측은 “오는 4일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부캐의 세계’ 생방송을 진행한다”라고 알렸다.

코로나19 여파로 시름에 빠진 공연 및 방송계와 동병상련의 마음으로 ‘방구석 콘서트’를 진행해 안방 1열 관객들에게 웃음과 위로를 선물한 ‘놀면 뭐하니?’가 제자리로 돌아와 새로운 프로젝트 ‘부캐의 세계’를 선보인다.

‘부캐의 세계’는 ‘놀면 뭐하니?’의 ‘유(Yoo)니버스’ 속 부캐들이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라이브 방송에 도전해 대결을 펼치는 국내 유일 부캐 페스티벌이다. 그동안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원픽으로 자리잡은 ‘놀면 뭐하니?’ 부캐들의 능력치와 인지도 및 인기 순위를 확인할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8비트 드러머 유고스타, 트로트 프린스 유산슬, 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라섹, 신입 DJ 유DJ뽕디스파뤼, 하프 신동 유르페우스 그리고 NEW 부캐 닭터유까지. 여섯 부캐 중 ‘부캐의 세계’ 라이브 방송을 꾸밀 주인공은 본캐 유재석의 뽑기를 통해 결정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유플래쉬’, 트로트 신인 가수 유산슬의 ‘뽕포유’, 라섹 유재석의 ‘인생라면’까지,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안방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94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MBC ‘놀면 뭐하니?’, ‘부캐의 세계’ 유튜브 생방송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