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도쿄 리벤저스'
[동국일보] 영화 '도쿄 리벤저스'가 개봉 2주차에도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는 가운데 누적판매부수 5,000만부를 돌파해 관객들의 속편 제작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어 화제를 모은다.

희망 없이 살아가던 청년 타케미치(키타무라 타쿠미)가 첫사랑 여자친구의 사망 사고 뉴스를 본 후 10년 전 과거로 돌아가 운명을 바꾸기 위한 인생 리벤지를 시작하는 타임리프 드라마 '도쿄 리벤저스'가 1월 19일 현지에서 누적판매부수 5,000만부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해 화제다.

이러한 희소식과 함께 '도쿄 리벤저스'는 배우들의 놀라운 싱크로율과 열연 그리고 영화가 전하는 뜨거운 열정과 공감에 감동한 관객들의 리뷰가 쏟아지고 있다.

무엇보다 수많은 관객과 원작 팬들이 일심동체로 속편 제작을 원하고 있어 놀라움을 자아낸다. 더욱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이 자발적인 추천까지 더해져 본격적인 입소문 열풍이 이어지고 있다.

'도쿄 리벤저스'를 만난 관객들은 “개봉일 기다리다 다시 만나게 된 도리벤!!! 실사화 계속 나오기를!!”(인스타그램_y****), “실사 시즌2도 내주세요!”(페이스북_걍*), “만화 보면서 개봉 전부터 줄곧 기다려왔던 도리벤!!! 시즌2도 기대할게요”(인스타그램 ba*****), “개봉하자마자 보고 왔습니다!

액션씬들과 분장이 너무 실감나서 더 생생했습니다! 2도 나왔으면 좋겠어요”(트위터 bai******), “배우들 모두 캐릭터랑 너무 잘 어울렸고 정말 시간 지나가는 줄 모르고 봤던 영화.

2편까지 나왔으면 좋겠어요”(인스타그램_bloc****), “주인공의 성장 스토리와 우정이 인상 깊었어요!! 2기도 나왔음 좋겠네요”(인스타그램 n******), “연기도 너무 뛰어나고 구도랑 색감 무엇 하나 부족한 게 없던 영화에요. 하나하나 뜯어보느라 눈이 정말 바빴습니다.

2기도 기다려지는 영화에요”(트위터_mar*****) 등 속편 제작을 간절히 희망하는 리뷰들로 쏟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감동, 액션, 젊은이들의 거칠고 뜨끈한 약속을 보여준 수준 높은 액션 무비”(CGV_방*****),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되고 적당한 액션과 특이한 소재 때문에 더 빨려가듯 보게 되는 영화”(CGV_so*******), “애니와 만화 정주행 했었는데 영화로 보니 더 좋습니다!!”(CGV_너***) 등 앞다투어 추천을 남기고 있다.

이처럼 SNS에 '도쿄 리벤저스'를 향한 극찬이 이어지고 있어 뜨거운 관심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속편 제작 요청까지 받으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는 '도쿄 리벤저스'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35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도쿄 리벤저스', 누적판매부수 5천만 부 돌파 기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