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Stone Music Entertainment]
[동국일보] 가수 하성운이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은 스페셜 앨범 ‘YOU’를 2월 9일 발매한다.

‘YOU’는 하성운이 팬들에게 전하고픈 마음을 선물처럼 담아 낸 앨범으로, 제목에 ‘You’가 들어가는 4곡과 함께 신곡이자 앨범의 타이틀곡인 ‘캔트 리브 위드아웃 유’(Can't Live Without You) 등 5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타이틀곡 ‘캔트 리브 위드아웃 유’는 평소 하성운과 친분이 있는 기타리스트 적재의 참여로 완성된 감성적인 기타 선율과 하성운의 감미로운 미성이 조화를 이룬 R·B 장르의 곡이다.

사랑하는 이를 향한 마음이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커진다는 가사를 가지고 있는 이 곡은 하성운이 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로, 곡이 전개됨에 따라 점점 고조되는 감정선이 큰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OST 프로젝트 앨범 ‘YOU’의 예약판매는 금일(25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앨범 구성은 포토북(60p), 포토카드 (4종 중 1종 랜덤), 필름 (3종 중 1종 랜덤), 구름모양 코스터, 보이스티켓 등이다.

보이스 티켓의 경우, 삽입되어 있는 QR코드를 통해 ‘YOU’ 앨범 수록곡 가사를 발췌하여 만든 한 편의 시를 하성운의 특별한 목소리로 들을 수 있다.

하성운은 2014년 그룹 핫샷으로 데뷔한 후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TOP11으로 결성된 그룹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활동하며 높은 인기를 누렸다.

이후 2019년에는 첫 솔로 앨범인 ‘My Moment’를 발매하고 이후 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소화하는 솔로 뮤지션으로 활약하며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그해 우리는’, ‘여신강림’, ‘환승연애’ 등 다양한 인기 드라마와 프로그램의 OST에 참여하며 그만의 깊은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648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가수 '하성운', 스페셜 앨범 'YOU' 2월 9일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