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동국일보]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의 크루 주현영이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 여자 예능상’을 수상했다.

쿠팡플레이를 통해 4년 만에 부활한 이래 매주 토요일 밤 차원이 다른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SNL 코리아'. 'SNL 코리아'의 크루 주현영이 지난 5월 6일에 열린 제58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TV 여자 예능상’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인턴 기자’라는 전대미문의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뜨거운 대세로 떠오른 주현영. 이에 그치지 않고 주현영은 타고난 끼와 재능, 감각적인 아이디어로 매주 신선한 웃음을 선사해 오고 있다.

특히 이번 수상을 통해 쿠팡플레이는 첫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단번에 유수 시상식에서 수상의 쾌거를 달성한 바, 국내 주요 OTT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탄탄히 다졌다.

이에 주현영은 “제가 마음껏 연기할 수 있도록 좋은 환경을 마련해주신 쿠팡플레이 관계자분들과 에이스토리 관계자분들, SNL 제작진분들 너무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신동엽 선배님을 비롯한 선배 크루분들과 동기들에게 너무 감사하다.

이 과분하고 소중한 상을 받은 계기로 앞으로 더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하하”라고 유쾌한 수상 소감을 전해 눈길을 모은다.

이처럼 토요일 밤을 넘어 대한만국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780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주현영, 제58회 백상예술대상 ‘TV 여자 예능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