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피노키오'
[동국일보] 디즈니+가 전 세계가 사랑한 아름다운 세기의 걸작을 라이브 액션으로 재탄생 시킨 '피노키오'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실루엣만으로도 추억을 소환하며 가슴을 따뜻하게 만드는 나무 인형 '피노키오'의 모습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치 세상으로 첫 발걸음을 내딛듯, 작은 몸집으로 힘차게 걸어나가는 피노키오의 모습은 앞으로 어떤 모험과 이야기가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아름다운 음악과 동화 같은 비주얼, 판타지한 어드벤처를 그려내 기대감을 전한다. 목수 '제페토' 역으로 완벽 변신한 톰 행크스가 심혈을 기울여 자신의 아들처럼 사랑할 나무 인형 '피노키오'를 탄생시키는 모습은 클래식 애니메이션에서 튀어나온 듯한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이어 제페토가 별에게 소원을 빌며 간절히 기도하는 모습과 함께 이어지는 모두가 사랑한 음악 'When You Wish Upon a Star'의 선율이 마음을 울리며 반가움을 전한다.

또한 예고편 말미 배 위에서의 모험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등장, 새롭게 태어날 피노키오의 모습까지 전하며 영화가 펼칠 마법 같은 이야기들이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포레스트 검프', '캐스트 어웨이'의 전설적인 거장 '로버트 저메키스'의 연출력이 더해져 또 한 번 시대를 넘어 전 세대를 사로잡을 명작의 탄생을 예고한다.

'라이온 킹'과 함께 역사상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평가받는 1940년 개봉한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피노키오]는 메타크리틱 점수 99점으로 역대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 가장 높은 점수와 로튼 토마토 100%를 기록하는 등 역사상 뛰어난 애니메이션으로 평가받는 작품이다.

특히 제1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과 음악상을 수상한 'When You Wish Upon a Star'를 비롯한 [피노키오]의 노래들은 82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이들의 마음에 남아있고, 현재까지도 디즈니 영화의 오프닝 로고 영상에 사용되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동안 '정글북', '미녀와 야수', '라이온 킹', '덤보' 등 웰메이드 라이브 액션으로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바, 할리우드의 거장 로버트 저메키스의 상상력 넘치는 비주얼과 풍성한 스토리와 함께 라이브 액션으로 돌아온 디즈니+의 '피노키오'는 또 다른 명작 걸작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명배우 톰 행크스가 '제페토'로 분했고, 애니메이션 속 피노키오와 놀라운 싱크로율로 화제를 모은 아역 배우 벤자민 에반 아인스워스가 '피노키오' 역으로 분해 진짜 소년이 되기 위한 스릴 넘치는 모험을 그려낼 예정이다. 여기에 루크 에반스와 신시아 에리보가 합류했고, 조셉 고든 레빗, 키건 마이클 키 등이 목소리 출연으로 함께한다.

'포레스트 검프', '빽 투 더 퓨쳐', '캐스트 어웨이', '폴라 익스프레스', '플라이트', '하늘을 걷는 남자' 등 영화사에 남을 명작들을 연출해 제67회 아카데미 시상식과 제52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감독상을 수상한 할리우드 최고의 거장 로버트 저메키스가 연출을 맡아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독창적이고 상상력 가득한 세계와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앙상블로 기대를 모으는 디즈니+ 라이브 액션 '피노키오'는 2022년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42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디즈니+ '피노키오', 티저포스터-예고편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