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승훈[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동국일보] 그룹 씨아이엑스(CIX)의 승훈이 피처링 곡으로 리스너들을 만난다.

승훈이 피처링에 참여한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의 두 번째 정규 앨범 'CRONICLE(크로니클)'이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서 승훈은 수록곡 'Be with you(Feat. 승훈 of CIX)'에 참여했다. 'Be with you'는 1990년대를 음악적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일렉트릭 피아노가 곡을 주도하며 웅장한 음악이 귀를 사로잡는다.

CIX의 메인 보컬인 승훈은 'Be with you'를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가창력을 발휘했다. 이와 함께 성훈과도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내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승훈은 2019년 CIX의 첫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으로 데뷔한 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렌디한 보이스와 보컬 실력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 앨범의 피처링 참여로 또 다른 음악을 선보이게 됐다.

한편, 승훈이 속한 그룹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최근 국내 첫 단독 콘서트 'CIX 1st Concert in SEOUL'과 더불어 미국 투어 'CIX 1st Concert in U.S.'를 성공리에 마쳤으며, 7월 3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하는 '2022 UNI-KON'(유니콘)에 출연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730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IX 승훈, 브아솔 성훈과 입 맞춘 'Be with you' 발매…독보적 가창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