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웨이크원 제공]
[동국일보] 가수 조유리가 첫 연기에 도전하며 만능 활약을 펼치고 있다.

조유리는 지난 22일 네이버 NOW.를 통해 첫 공개된 '미미쿠스'에서 오로시 역을 맡아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다.

'미미쿠스'는 흉내내고, 따라하는 '미믹(MIMIC, 따라하다)'이 판치는 대한공연예술고등학교(이하 대공예)에서 '진짜'가 되기 위한 예고생들의 치열한 생존기를 다룬 하이틴 드라마다.

이 가운데 조유리는 걸그룹 ICE의 센터이자 막내인 오로시 역을 맡았다. 오로시는 특유의 친화력과 쾌활한 성격으로 사랑받지만 그룹 내 멤버들로부터 냉대를 받고 있다. 오로시는 아이돌 활동을 마치고 학교로 돌아온 후 학교생활을 통해 자신의 정체성을 찾으려 노력하는 캐릭터다.

특히 조유리는 앞서 공개된 1화에서 자연스러운 연기로 오로시를 완벽하게 소화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안정적인 시선 처리와 대사 소화력을 드러내며 이후 공개될 스토리에서 조유리가 보일 모습에 팬들의 기대도 높이고 있다.

조유리는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오프스 넘버 22 와이 왈츠(Op.22 Y-Waltz : in Major)'를 발매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공고히했다. 조유리는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하는 작품인 '미미쿠스'를 통해 자신만의 존재감을 발휘하며 배우로서도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을 계획이다.

한편, 조유리가 출연하는 '미미쿠스'는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저녁 7시 네이버 NOW.에서 공개되며 밤 9시에는 플레이리스트 유튜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102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조유리, 드라마 '미미쿠스'로 데뷔 후 첫 연기 도전!…배우→가수까지 '만능 올라운더 활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