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해이룸엔터테인먼트]
[동국일보] 그룹 페이블(F.able)이 컴백 기념 일본 콘서트를 개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킨다.

해이룸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페이블은 오늘(29일)부터 한 달간 일본 오사카에서 콘서트 및 프로모션으로 팬들을 만난다.

앞서 페이블은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8일까지 총 11회의 일본 데뷔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으랏차’, ‘RUN RUN RUN’ 등 앨범 수록곡 무대부터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무대와 토크가 어우러진 풍성한 공연으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그리고 페이블은 지난 4일 발표한 세 번째 싱글 ‘여행(Cloud 9)’ 국내 활동을 마무리하고, 오늘(29일)부터 오사카에서 컴백 기념 콘서트 개최와 각종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현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킬 계획이다.

페이블은 이번 콘서트에서 신곡 ‘여행(Cloud 9)’ 무대를 비롯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 특별한 이벤트로 페이블을 기다렸던 이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지난 2020년 6월 ‘으랏차 (Burn it up)’로 데뷔한 페이블은 두 번째 싱글 ‘Run Run Run’에 이어 최근 신곡 ‘여행(Cloud 9)’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신곡 ‘여행(Cloud 9)’은 소중한 사람과의 설렘 가득한 여행을 표현한 ‘페이블 표 서머송’이다.

한편 페이블은 각종 공연 및 프로모션을 통해 글로벌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62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보이그룹 '페이블', 한 달간 日서 콘서트 및 프로모션 진행…현지 팬들과 약속 지킨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