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x512.png

[동국일보] 하이벨은 오늘 "통신업을 계속해 오면서 조금 더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방법은 없을까 고민 하다가 우연히 벤처기업과 협업을 하여 온라인 휴대폰 판매 사이트를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에, 하이벨은 "휴대폰은 짧게는 1년 길게는 2년 마다 교체하는 전자 제품이지만 사용기간이 가장 짧은 소모품 중 하나"라면서 "교체 하실때 여기저기 알아보기도 귀찮고, 혹시나 사기 당할까봐 노심초사 하면서 걱정들 많이 하셨을것"이라고 말했다.

 

캡처2.jpg

 

특히, 하이벨은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하시게 되면 사이트 내에서 휴대폰 판매 수당이 모두 공개 된다"면서 "가입 후 승인을 받으시면 누구나 1인 휴대폰 판매점을 운영하는 오너가 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하이벨은 "내가 원하는 휴대폰으로 교체하고, 내것 뿐만이 아니라 가족분들, 지인분들까지 교체하셔서 휴대폰 판매점에서만 가져가던 휴대폰 판매수당까지 받아가게 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수익 실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KakaoTalk_20220829_154936287_04.png

 

아울러, 하이벨은 "새로 출시된 1인 휴대폰 판매점 APP '하이벨'을 통해 휴대폰 판매점 업무 솔루션을 구현시켜 간편하게 상품 견적 및 개통을 진행하고 수당까지 받을 수 있다"면서 "이젠 누구나 1인 휴대폰 판매점 APP을 이용해 판매하고 수당까지 받는 신개념 사업을 영위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벨은 "가장 저렴하고 확실하게 구매 할 수 있으며 합법적으로 운영하는 사이트를 개발하게 되어 안내를 해드린다"면서 "투잡 혹은 무자본 사업을 운영해 보고 싶으신 분들께 무료 회원 가입을 적극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600x315.png

▲위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http://www.k-hibell.co.kr)로 이동합니다.

(가입승인 오픈 톡 : https://open.kakao.com/o/sR9Rhdje)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707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하이벨, 1인 휴대폰 판매점 앱 출시…"누구나 오너가 될 수 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