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쇼플레이액터스]
[동국일보] 크로스오버 아티스트 크리스 영이 발라드 가수로 새롭게 컴백한다.

크리스 영의 신곡 '피어나'가 오늘 1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크리스 영의 신곡 '피어나'는 누구나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잔잔한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언플러그드 음악으로 전자악기를 사용하지 않고 오케스트라 연주를 활용하여 곡의 품격을 더했다.

특히, 이번 곡에 참여한 프로듀서 디케(Dike)와 그느(Geuneu)는 다수의 유명 아티스트들과 녹음, 믹싱 등의 작업을 담당한 실력자 프로듀싱 팀 Vlind(블라인즈)의 소속으로 알려지며 이목을 모았다.

'피어나'의 가사에는 변함없이 곁에서 기다리고 피어나길 바라는 진정성 있는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곡의 제목 '피어나'는 발라드 가수로서의 첫 도전을 피어내고 싶은 염원을 담았다.

앞서 크리스 영은 다양한 커버영상과 포스트잇 인터뷰, 앨범 인터뷰 등 여러가지 프로모션 콘텐츠들을 공개했다.

이를 본 대중들은 "달달한 목소리가 듣기 좋다", "귀여운 외모와 상반되게 재치있고 스윗한거 같다" 등 호평일색의 반응을 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크리스 영은 JTBC '팬텀싱어4'에서 품격있는 보이스와 무대 장악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며 최근까지 피아니스트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며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추운 계절에 걸맞는 따뜻하고 진정성 있는 곡으로 대중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 크리스 영은 발매 이후 프로듀싱팀과 함께 진행한 심층 인터뷰와 비하인드 사진 등 여러 컨테츠들을 추가로 공개한다.

곡에 담긴 비하인드 스토리를 통해 '피어나'를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크리스 영의 첫 발라드 신곡 '피어나'는 오늘 14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68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팬텀싱어4' 크리스 영, 첫 발라드 싱글 '피어나'…오늘 14일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