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말리: 원 러브
[동국일보] 혁명적인 음악으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전한 시대의 아이콘 ‘밥 말리’의 전설적인 무대와 나아가 세상을 바꾼 그의 뜨거웠던 삶을 그린 감동 음악 영화 '밥 말리: 원 러브'가 3월 13일(수)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영화 '밥 말리: 원 러브'는 ‘밥 말리’가 전한 사랑과 평화, 화합의 메시지뿐만 아니라 스크린에 펼쳐질 레게 음악으로 감동과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상을 바꾼 시대의 아이콘 ‘밥 말리’의 삶 이면에 감춰진 이야기를 영화로 볼 수 있다는 소식에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특히 '밥 말리: 원 러브' 는 공연을 앞두고 총격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올라 성공적으로 마친 ‘스마일 자메이카 공연’의 비하인드는 물론 그 이후의 삶까지 ‘밥 말리’의 숨겨진 진짜 이야기를 드라마틱하게 담아내며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2월 6일 생일을 앞두고 있는 그를 향한 대한민국의 관심 또한 치솟고 있다.

2월 3일(토) 부산에서 ‘밥 말리’의 79번째 생일을 기념하고 추모하는 국내 레게 아티스트들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을 정도로 세상을 떠난 지 43년이 지났음에도 여전히 그를 사랑하고 기다리는 수많은 팬들이 있다는 것을 실감케 하며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개봉 소식을 전하며 전설의 아이콘 ‘밥 말리’의 귀환을 알린 영화 '밥 말리: 원 러브'는 오는 3월 13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17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영화 '밥 말리: 원 러브', 전설의 아티스트 '밥 말리'의 귀환…3월 13일 개봉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