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얼리버드엔터테인먼트(고윤), 제이와이드컴퍼니(이영은), 미스틱스토리(양대혁), 더블에이치티엔티(이상준), 블러썸엔터테인먼트(한수아), KBS(이승형), 로다엔터테인먼트(강성민), FN엔터테인먼트(원유진),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남중규)
[동국일보] ‘미녀와 순정남’이 극적 재미를 높여줄 알찬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제작 래몽래인)은 하루아침에 밑바닥으로 추락하게 된 톱배우와 그녀를 사랑하고 다시 일으켜 세우는 초짜 드라마 PD의 산전수전 공중전 인생역전을 그린 파란만장한 로맨스 성장드라마다.

‘미녀와 순정남’은 앞서 믿고 보는 명품 배우들의 출연 소식에 이어 7일(오늘) 배우 고윤, 이영은, 양대혁, 이상준, 한수아, 이승형, 강성민, 원유진, 남중규까지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을 공개하면서 완벽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먼저 고윤은 극 중 공진택(박상원 분)과 배다른 형제인 공진단 역을 맡았다. 아버지의 유언으로 재벌 집 둘째이자 드라마 투자사 대표의 삶을 살게 된 공진단은 첫 눈에 반했던 박도라(임수향 분)의 드라마 투자자로 그녀에게 다가간다.

공진단은 도라를 두고 고필승(지현우 분)과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면서 두 주인공의 로맨스에 긴장감을 더한다.

이영은은 필승의 고모이자 드라마 작가 고명동으로 분한다. 고명동은 5년 전 단막극으로 데뷔한 게 전부인 무명의 작가이지만 자존심은 세고, 노트북만 끌어안고 살다보니 친구도, 남자친구도 없는 현실과 마주한다.

양대혁과 이상준은 각각 도라의 오빠와 남동생 박도식, 박도준 역을 맡았다. 박도식은 스타 동생 도라에게 기대어 대책 없이 살고 있는 철부지 장남이다. 반면 박도준은 자신에게 엄마와 다름없는 도라에 대한 애틋함이 남다른 남동생이다.

전혀 다른 성격의 두 형제, 양대혁과 이상준이 각각 임수향과 어떤 남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한수아가 맡은 공마리는 공진택과 장수연(이일화 분)의 하나밖에 없는 외동딸이자, 교통사고로 인해 12세의 지능과 사고력을 가진 인물이다.

집안 어른들이 애지중지 키운 덕에 세상 무서울 게 없는 공마리는 어느 날 단단히 꽂혀버린 필승에게 직진으로 다가가는데, 한수아와 지현우의 케미 또한 관심이 모아진다.

이승형은 필승의 선배이자 도라가 출연하는 드라마 감독 홍진구 역을 맡았고, 강성민은 도라와 같은 드라마 남자 주인공 차봉수 역으로 분한다. 원유진은 갈대 같은 마음과 외강내유 스타일을 가진 조비비 역을 맡아 도라와 애증의 라이벌 관계를 형성한다.

마지막으로 남중규는 도라의 매니저 이재동 역을 맡아 도라를 친누나처럼 아끼고 따른다. 이들은 드라마 방송국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에 극적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미녀와 순정남’은 김사경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와 홍석구 감독의 몰입도 높은 연출력, 다채로운 매력의 배우들이 펼칠 환상의 케미까지 더해져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말 안방극장의 도파민을 책임질 KBS 2TV 새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은 ‘효심이네 각자도생’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75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녀와 순정남', 주말 안방극장 책임질 각양각색 매력 캐릭터들의 향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