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 CHOSUN '미스트롯3-TOP7 완전 정복', KBS 1TV '아침마당' 방송 캡처]
[동국일보] 초이랩(대표 최신규) 소속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넘치는 끼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소연은 지난 18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3-TOP7 완전 정복'에 이어 19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먼저 '미스트롯3-TOP7'에서 김소연은 첫 오디션 당시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여러분들께 언제 어디서나 웃음을 드리는 김소연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뒤 박수를 치며 제작진의 박수까지 이끌어내는 발랄함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소연의 '화제의 무대'로는 '해바라기 꽃'이 소개됐고, 김소연은 당시를 회상하며 "제 목표는 그때 1라운드 올하트였다"고 밝혔다. 실제로 김소연은 당시 '해바라기 꽃' 무대로 올 하트를 받으며 '미스트롯3' 초반부터 주목 받았다.

또 김소연이 챔피언부에서 꾸민 '풍악을 울려라', 팀 미션에서 선보인 '후' 무대가 다시 소개됐다. 눈부신 비주얼과 탄탄한 실력을 자랑하며 계속해서 성장한 김소연이 돋보였다.

이어 김소연은 오늘(19일) '아침마당'에서 정슬과 함께 출연해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 특집을 함께했다. 김소연은 기분 좋은 노래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여러분들께 웃음을 드리는 김소연"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사실 데뷔 6년 차인데 '쌍쌍파티'에는 처음 나와 본다. 오늘 열심히 해서 꼭 1등을 가져가 보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소연은 정슬과 '미스트롯3' 팀 미션을 통해 친해졌다며 "언니가 같이 뽕커벨을 하면서 거의 춤 선생 급으로 많이 가르쳐주셨다"고 설명했다. 이후 '쌍쌍 노래방' 코너에서 김소연은 정슬과 함께 김혜연의 '사르르' 듀엣 무대를 꾸미며 기분 좋은 아침을 선물했다.

다음으로 김소연은 "다른 매력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자신의 곡 '국가대표' 무대를 펼쳤고, 살랑살랑 댄스와 간드러진 목소리로 무대를 꽉 채웠다. 이밖에도 '두뇌 장수 퀴즈 퀴즈'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저는 저에게 '들썩들썩 상'을 주고 싶다. 언제 어디서나 들썩들썩하고 무대에 올라가면 연습 때 안 했던 표정과 제스처가 나온다. 무대가 제 체질인가 보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소연은 탁월한 보컬 실력은 물론, 밝은 미소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미스트롯3'에서도 특유의 살랑이는 노래로 전 연령대의 폭넓은 사랑을 받으며 TOP7에 올랐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77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소연, '미스트롯3-TOP7 완전 정복'→'아침마당'서 끼 입증 '활력 비타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