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스튜디오지니,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 1차 티저 영상 캡처]
[동국일보] 올여름 가장 뜨겁게 대치할 두 부자(父子)가 온다.

오는 8월 12일(월) 밤 10시 첫 방송될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유어 아너’(크리에이터 표민수, 극본 김재환, 연출 유종선,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테이크원스튜디오 ㈜몬스터컴퍼니)는 자식을 위해 괴물이 되기로 한 두 아버지의 부성 본능 대치극이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손현주(송판호 역)와 김명민(김강헌 역), 그리고 차세대 루키 배우 김도훈(송호영 역)과 허남준(김상혁 역)의 만남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유어 아너'가 캐릭터 포스터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에 불을 붙이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아들의 사고, 그리고 아들의 죽음으로 인해 맞붙게 된 두 아버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순간의 실수로 살인자가 된 아들 송호영(김도훈 분)을 지키기 위해 사건을 덮은 판사 송판호(손현주 분)와 아들을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발 벗고 나선 무소불위의 권력자 김강헌(김명민 분)의 처절한 부성애가 강렬한 잔상을 남기고 있는 것.

특히 서로에게 총을 겨누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쫄깃한 긴장감까지 느껴져 시청자들을 기다려지게 만든다.

티저 영상으로도 최고의 존재감을 자랑한 각 캐릭터들을 한층 더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는 포스터 역시 눈길을 끈다. 포스터 속에는 극에 치달은 인물들의 위태로운 심리가 고스란히 묻어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신념과 명예를 등지고 생존을 택한 송판호의 고뇌, 진실을 밝히고야 말겠다는 김강헌의 집념이 강렬하게 맞붙는 가운데 정반대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두 아들의 모습도 흥미롭다.

유약하고 위태로워 보이는 송호영과 차갑고 날카로운 눈빛의 김상혁(허남준 분)의 극과 극 매력 역시 이목을 사로잡으며 이들의 서사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첫 포스터와 티저 영상 공개로 기대감을 완벽하게 예열하며 2024년 여름을 뜨겁게 달굴 서스펜스 수작의 탄생을 예감케 하는 드라마 ‘유어 아너’는 오는 8월 12일(월) 밤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를 통해 첫 방송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36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어 아너' 손현주‧김명민‧김도훈‧허남준, 엇갈리는 운명의 캐릭터 포스터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