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동국일보] 가수 먼데이 키즈(Monday Kiz)가 3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먼데이 키즈는 오는 2월 4일 새 디지털 싱글 ‘니 추억에게 구걸하듯이’를 발매한다.

‘니 추억에게 구걸하듯이’는 먼데이 키즈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곡 ‘사랑이라 쓰면 안 될까 (부제: 이별책)’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먼데이 키즈표 웰메이드 이별 발라드가 지난가을에 이어 올겨울에도 리스너들에게 계절 맞춤 귀 호강을 선사할 전망이다.

먼데이 키즈가 직접 작곡를 맡아 자신만의 짙은 감성을 담아냈다. 또한, ‘사랑이라 쓰면 안 될까 (부제: 이별책)’를 비롯해 ‘남자가 사랑을 버리는 이유’, ‘슬픈 부탁’, ‘나쁜 남자’, ‘속죄’ 등 먼데이 키즈와 다양한 곡들을 함께 작업해온 작사가 윤경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에 힘을 보탰다.

신곡 발매에 이어 먼데이 키즈는 오는 3월 1일 창원에서 단독 콘서트 투어 ‘The Real Voice (더 리얼 보이스)’의 다섯 번째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지난해 12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부산, 광주에서 ‘The Real Voice’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먼데이 키즈는 창원 콘서트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니 추억에게 구걸하듯이’를 비롯한 풍성한 무대가 기대된다.

먼데이 키즈의 새해 첫 신곡 ‘니 추억에게 구걸하듯이’는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먼데이 키즈 콘서트 ‘The Real Voice’ 창원 공연은 3월 1일 오후 6시 KBS창원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오늘(31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769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먼데이 키즈, 4일 신곡 '니 추억에게 구걸하듯이' 발매 확정…창원 콘서트서 무대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