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A2Z엔터테인먼트(팝뮤직) 제공]
[동국일보] 가수 에일리가 리뉴얼 프로젝트의 가창자로 나선다.

에일리는 오는 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뉴얼 프로젝트 음원 '하루'를 발매한다.

'하루'는 지난 2007년 포지션이 발매한 정규앨범 '애가(愛歌)'의 타이틀곡이다. 지난 2005년 발매된 Nakashima Mika(나카시마미카)의 '櫻色舞うころ/Sakurairo Maukoro(사쿠라이로 마우코로)'가 원곡으로 발매 당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하루'는 포지션에 이어 17년 만에 감성 짙은 에일리의 목소리와 만나 새롭게 재해석된다.

특히 에일리는 디테일한 감정 표현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곡이 가진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피아노와 스트링 사운드와 어우러져 한 편의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에일리는 그간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저녁 하늘', 'Heaven (헤븐)', '보여줄게', '노래가 늘었어' 등 독보적인 성량과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곡들을 발매하며 활발하게 음악 팬들과 만나왔다.

지난 1월 6일 단독 콘서트 'I AM : COLORFUL (아이 엠 : 컬러풀)' 부천 공연을 마지막으로 전국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리뉴얼 프로젝트는 친근한 J팝 명곡을 국내 아티스트의 목소리로 재해석해 새로움을 더하거나, 신곡에 J팝의 감성을 더해 일본어 버전으로 발매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로,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되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한다.

한편, 에일리가 가창에 참여한 리뉴얼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음원 '하루'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37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일리, 포지션 명곡 '하루' 리메이크 확정…4일 음원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