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티알엔터테인먼트]
[동국일보] 그룹 트라이비가 1년 만에 돌아온다.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0일 트라이비의 컴백 소식과 함께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티저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감각적으로 쓰인 앨범명 ‘Diamond’ 타이포그래피와 릴리즈 정보가 담겼다.

끝없이 펼쳐진 사막 한가운데 무성하게 피어난 꽃들과 핑크빛 비눗방울이 묘한 대조를 이루며 몽환적인 감성을 극대화했다. 사막에 만발한 꽃이 트라이비의 강인하고 굳은 의지를 연상케 했다.

트라이비는 오는 20일 컴백을 확정, 지난해 2월 ‘W.A.Y(웨이)’ 이후 1년 만에 새 앨범 ‘Diamond’를 발표한다.

전작에서 실패의 두려움보다는 자신감 넘치는 당당한 나와 우리의 모습을 그들만의 시선으로 솔직 발칙하게 담아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더 성숙하고 견고해진 음악적 면모와 세련된 비주얼, 단단한 내면을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음악적 변신과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 음원·음반 커리어 하이를 거듭하고 있는 트라이비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한계 없는 스펙트럼에 기대감이 샘솟는다.

트라이비는 지난 2021년 2월 첫 앨범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로 가요계 데뷔한 이후 ‘러버덤(RUB-A-DUM)’, ‘우주로(WOULD YOU RUN)’, ‘KISS(키스)’, ‘WE ARE YOUNG(위 아 영)’ 등 장르를 불문한 트라이비 표 음악으로 탄탄한 팬덤을 쌓았다.

글로벌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글로벌 캠페인 아시아 대표 파트너 활약에 이어 미국 투어, 일본 팬미팅 등 국내외를 넘나들며 광폭 행보 중이다.

한편 트라이비의 네 번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23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걸그룹 '트라이비', 1년 만에 돌아온다…20일 새 싱글 'Diamond'로 컴백 확정!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