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서 [사진 : 배우 김윤서 제공]
[동국일보] 배우 김윤서가 ‘하이드’에 합류했다.

김윤서는 오늘(23일) 첫 방송되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제공 쿠팡플레이/제작 DK E&M)에 출연한다.

‘하이드’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윤서는 극중 어딘가 의뭉스러운 김윤선 역을 맡는다. 김윤선은 물욕에 비해 늘 돈이 부족한 평범한 직장인이지만 평범하지 않은 한 사건에 억울하게 연루되는 인물. 이에 이보영, 이무생과 복잡하게 얽히며 극 긴장감을 조성할 예정이다.

김윤서는 영화 ‘악마를 보았다’로 데뷔해 드라마 ‘신사의 품격’, ‘유리가면’, ‘최고다 이순신’, ‘왜 오수재인가’, ‘미치지 않고서야’, ‘닥터로이어’등 굵직한 작품에 이름을 올리며 배우로서 내실을 다져왔다.

출연작마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고 입체적으로 소화하며 몰입감을 선사한 바, 이번에는 어떤 깊이 있는 연기로 존재감을 입증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윤서의 출연 소식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드’는 오늘(23일) 쿠팡플레이와 JTBC에서 첫 공개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45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윤서,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드' 출연…이보영·이무생과 호흡한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