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주식회사 나우쿠킹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

A. 나우쿠킹 이난우 대표입니다. 요리연구가로 20년 활동 중이며, 현재 이대 정문 앞에서 나우쿠킹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쿠킹스튜디오 대관, 촬영스튜디오 대관뿐만 아니라 외국인, 기업, 기관 단체 쿠킹클래스 및 베이킹클래스, 메뉴 개발, 요리대회 등 각종 요리 관련 행사를 직접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 및 사유

A. 오랫동안 요리를 가르쳐오면서 좀 더 쾌적하고 넓은 공간의 쿠킹스튜디오에서 다양한 쿠킹클래스 및 요리행사를 진행하고자 100평 규모의 쿠킹스튜디오를 운영 중입니다.

 

Q. 운영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

A. 나우쿠킹에 방문하시는 외국인, 단체를 포함한 모든 분이 만족스러운 쿠킹클래스와 편안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공간 운영과 요리 진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jpg

 

Q. 업체의 특장점

A. 정기적인 프로그램보다는 고객이 원하는 메뉴와 필요에 맞추어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리대회, 워크샵, 외국인 한식 체험, 방문하는 기관의 특성에 맞는 쿠킹클래스를 제안하고 그에 따라서 운영해오고 있습니다.

 

Q. 설립 후 가장 보람깊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

A. 외국인, 시각장애인, 지적 장애인 등의 분들이 수업에서 만족하시고 감사의 인사와 함께 작은 선물까지 보내주신 기억이 인상 깊고 보람 있게 머릿속에 남아있습니다.

 

3.jpg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

A. 최근 한국 방문과 함께 한식을 배우고자 하는 외국인의 증가로 2024년에는 좀 더 많은 외국인의 한식 체험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보고자 합니다.

 

Q. 독자들에게 하실 말씀

A. 나우쿠킹스튜디오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맞춤형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종 요리행사 등을 기획 및 진행 예정이신 분들께서 나우쿠킹과 상의하시며 도움이 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4.jpg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451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 외국인 등 단체 한식‧베이킹 체험 스튜디오 '주식회사 나우쿠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