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풋앤테라피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2003년 중의약대학 졸업했으며 일본 유학시절 근육통, 근육 뭉침을 해소하는 알바를 계기로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근육통, 근육 뭉침은 방치하면 피로,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몸과 정신건강, 나아가 삶의 질에 영향을 주는 주요 원인입니다. 현대인들은 건강에 관심이 많아졌지만 건강관리에 대한 인식 차이점이 너무 다릅니다. 건강관리는 치료가 아닌 질병예방을 목적으로 하며 휴식을 취하거나 마사지를 받으셔도 회복되지 않고 피로, 근육통, 근육 뭉침, 스트레스 등으로 고통받는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개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벌이도 중요합니다만 시간 때우기가 아닌 실질적인 고통을 덜어드리고자 항상 노력하고 공부하다 보니 이렇게 열정을 가지고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무엇보다 깔끔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최대한 건강에 해로운 요인을 없앤 후 고통을 덜어드리고자 노력하는 열정을 통해 시원한 효과를 만들어 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Q 풋앤테라피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차별성, 어필 포인트)

A 먼저 실내환경이 깔끔하고 환합니다. 또한 아로마테라피는 100% 호호바 오일을 고집하고 시술 직전에는 에센션오일을 블렌딩하고 있으며, 팔꿈치로 굴리지 않고 차분하게 뭉침, 통증 부위를 하나하나 꼼꼼하게 풀어드리고 있기 때문에 근육 속 깊숙이 도달해 한번 받으셔도 시원하고 효과적인 것이 저희 업체만의 특장점입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목이 안 돌아가시는 분, 목덜미가 뻣뻣해서 고개를 못 숙이는 분, 잠에서 깨서 몸을 돌릴 때 등, 허리가 아프신 분, 어깨가 쑤셔서 잠을 못 이루는 분, 팔이 아파서 올리거나 못쓰는 분, 골반이 아파서 누워서 몸을 못 돌리는 분, 무릎이 아파서 계단을 오르내리지 못하는 분, 발이 아파서 서거나 이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뵙고 고통을 덜어 드렸던 것들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저희는 '치료' 하지 않습니다일상생활 속에서 힘들고 아프고 불편한 부분을 하루빨리 해결하기 위하여 '고통을 덜어드린다'라고 생각합니다.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피로, 근육통, 근육 뭉침, 스트레스 등으로 고통받는 분들이 많이 오셔서 뭉침, 통증을 해결하시면서 건강을 챙기시고 삶의 질을 바꿔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우리의 건강은 누군가가 챙겨주지 않습니다. 질병에 걸리시면 완치 보장은 없습니다본인만 아프고 고통받을 뿐, 누군가가 도와준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스스로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피로,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므로 최대한 조심하시고 근육통, 근육 뭉침을 정확하게 해결하시는 등 자신의 몸에 관심을 가지고 건강관리를 하신다면 장수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jpg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체댓글 0

  • 9486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근육 뭉침, 통증, 무기력 등에 차원이 다른 건강관리 '풋앤테라피' 김희대 원장을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