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퀸블랑 바버샵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금천구 핫하고 트렌디한 바버샵 퀸블랑 바버샵 대표 조안나입니다1세대 여성 바버이자 국내 최초 여성 바버 전문 브랜드, 탈모 전문 브랜드입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가 어찌 되시나요?

A 이미용 12년 차 여성 바버로서 수많은 이용 대회에서 수상과 심사위원까지 하면서 남자 고객님들을 많이 만나게 되는데, 고객님들이 제일 고민인 부분은 탈모 커버였습니다그래서 탈모 전문으로 샵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Q 운영하시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A 샵을 운영하면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고객님 만족입니다고객님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계속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


2.jpg

 

Q 퀸블랑 바버샵만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A 퀸블랑 바버샵은 일반 머리부터 탈모커버펌, 트렌디한 남자가발, 그리고 다양한 특수머리까지 다 가능합니다. 퀸블랑 바버샵은 인테리어에 특별한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1:1예약제로 운영되며 가발룸이 분리되어 있으며 바버샵 상호라서 남성분들이 편하게 시술받으실 수 있습니다탈모로 인해 자존감이 낮아진 고객님들을 위해 인테리어 컨셉은 프랑스 루이 14세 베르사유 궁전과 오페라 유령을 모티브로 손님용 킹 대기 의자와 전체적으로 궁전 느낌으로 인테리어 하였으며, 고객님들이 머리 시술을 하실 때만큼은 왕이 된 기분으로 멋진 하루가 되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고객님들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Q 본 업을 하면서 가장 크게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으시다면?

A 저희 샵을 방문해 주시는 탈모 고객님들이 들어오실 때는 주로 모자를 쓰고 오십니다. 시술을 받고 나가실 때는 웃으시면서 멋진 가발과 스타일링으로 자신감 있게 나가시는 모습을 볼때마다 보람을 많이 느낍니다.

 

3.jpg

 

Q 앞으로의 목표와 비전이 있다면?

A 퀸블랑 바버샵은 국내 최초 여성 바버 전문 브랜드로, 탈모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며 후배 양성과 고객님들께 트렌디한 가발을 제시하여 폭넓은 선택권과 삶의 질을 올려드리면서 고객님의 욕구에 맞춰서 평생 연구개발을 할 것입니다.

 

Q 기사를 접하게 될 독자에게 마지막으로 전하실 말씀이 있다면?

A 바버샵이라고 하면 보통 남자들만의 문화라고 인식하시는 분들도 있으십니다저는 국내 최초 1세대 여성 바버로서 일반적인 머리, 포마드, 탈모커버, 맞춤가발, 드레드, 면도 등 남자 머리에 필요한 부분을 계속 연구할 것이며 여성 바버 브랜드로 성장하여 새로운 문화 발전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jpg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798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금천구 남성탈모에 트렌디한 가발 전문 바버샵 '퀸블랑 바버샵' 조안나 대표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