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청년미트 인터뷰'

 

Q 대표님과 청년미트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청년미트 정육점을 운영 중인 33살 서동욱입니다가게는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에 있으며 월, , 금 한우 소 잡는 날로 항상 신선한 고기와 친절한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청년미트를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가게를 시작하게 된 동기는 항상 나의 가게를 운영하고 싶다는 막연한 생각에 정육점에서 직원으로 8년 정도 근무를 한 후 20대의 패기로 주점을 창업했지만 녹록지 않았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부채가 생겨 2년 동안 쉴 틈 없이 일하며 모두 상환한 후 후배가 가게를 창업한다며 동업 제안이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이전의 사업 실패와 가족들의 만류로 고심했습니다. 그래도 후배를 믿어보기로 했고 조금씩 모아두었던 돈을 투자하게 되었으나, 동생 역시 창업은 처음이었으므로 난관에 봉착하였고 매출이 떨어져서 폐업 직전이 된 가게를 제가 인수하게 되어 지금의 청년미트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Q 청년미트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일단 제일 중요한 것은 손님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요즘은 고기의 질이 좋은 것은 당연하고 마트에서 편하게 장을 보기 때문에 로드샵을 찾아주시는 분들은 마트와는 다른 서비스로 본인에게 맞는 양과 모양, 크기의 원하는 부위를 요구하십니다. 저희 청년미트는 이 모든 부분을 맞춰드리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안되는 건 없으며 무조건 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가게에 오신 손님들은 무조건 웃으며 구매하고 귀가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청년미트의 모토입니다.

 

2.jpg

 

Q 청년미트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직접 말하기 부끄럽지만 고색동의 정육점에서 당연히 맛과 품질, 고객 만족도가 1등입니다. 서비스와 친절한 안내 또한 최고라고 자부합니다. 직접 경매로 고기를 가져오기 때문에 어느 곳보다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질 좋은 한우 암소, 한돈 암퇘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고객님들이 원하시는 모든 부분을 맞춰드리는 청년미트입니다.

 

Q 청년미트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처음에 인상을 찌푸리시고 안 좋게 저를 대하시던 분들도 이제는 청년미트가 아니면 안 된다고 말씀해 주시고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 모습을 볼 때 너무 보람찹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많이 인연이 닿아서 10호점까지 내는 것이 지금의 목표입니다정육점이라는 곳의 편견을 깨고 더 편하게 모든 분들이 방문하실 수 있도록 만들고 싶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젊은 패기를 가지고 같이 나아갈 청년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청년미트에 많이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고 항상 좋은 모습과 더 나은 서비스를 할 수 있는 정육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jpg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전체댓글 0

  • 5342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고객 만족도 1등 정육점 '청년미트' 서동욱 대표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