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한소리 뮤직앤 색소폰 인터뷰'

 

Q. 대표님과 업체 소개

A 저희 한소리 뮤직앤 색소폰은 색소폰을 주로 다루시는 분들의 실력 향상은 물론 친목 도모의 장을 함께 겸비한 사랑방입니다.

 

Q. 설립하게 된 동기 및 사유

A 처음에는 부모님의 권유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시작할 당시에는 나이도 어렸고 보이기에 좋은 방향으로 바꿀까 하는 갈등도 많았지만 한 해를 거듭할수록 저의 장점들을 토대로 어린 학생들에 비해 조금의 제약들이 있는 어른이 누릴 수 있는 여가생활에 동참하고자 시작되었습니다.

 

Q. 운영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

A 이곳을 찾아주시는 분들은 음악을 생업으로 하시려는 뜻보다는 내가 원하는 음악의 스타일, 연주 실력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갈증들을 해소하고자 많이 찾아주십니다. 이분들이 음악은 어렵다는 인식을 음악은 즐겁다는 마음으로 바뀌어 취미 생활하실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2.jpg

 

Q. 업체의 특장점

A 색소폰을 전공한 원장의 다년간의 지도 경험을 토대로 기초부터 다양한 기술로 수강생 한 분 한 분 맞춤식 레슨이 가능한 곳입니다.

 

Q. 설립 후 가장 보람깊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

A 레슨을 시작한 초창기에 13살이었던 어린 학생이 아빠를 따라와 색소폰을 접하고 수년간 시간이 흘러 색소폰을 전공하고 저보다도 높은 실력의 색소폰 연주자가 되어 함께 공연하고 연주하는 모습을 볼 때가 가장 보람차고 기억에 남았던 것 같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

A 이곳이 색소폰 단일 악기가 아닌, 저와 마음이 맞는 선생님들과 함께 회원분들이 한 공간에서 여러 악기를 접할 수 있는 공간의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또한 회원분들이 편하게 공연하고 연주 생활을 하실 수 있는 한소리 뮤직앤 색소폰 부설기관으로 작은 공연장을 마련하는 게 꿈입니다.

 

Q. 독자들에게 하실 말씀

A 여성 원장이 운영하는 곳인 만큼 섬세함과 따뜻함을 함께 겸비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 주시면 음악 생활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100세 시대에 더 건강히 더 즐겁게 하루하루 보내시면 좋겠다는 바람입니다. 늦었다고 생각하시는 지금 이때가 무엇이든 시작하시기에 가장 빠른 날이 아닐까 싶습니다.


4.jpg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79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성원장이 진행하는 색소폰 교육 '한소리 뮤직앤 색소폰' 이한솔 원장을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