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온마이베스트 인터뷰'

 

Q 대표님과 온마이베스트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사당 남현동에서 온마이베스트 디저트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서동희 대표입니다온마이베스트는 가볍게 즐기기 좋은 휘낭시에, 마들렌, 구겔호프 등의 구움 과자들과 디저트와 잘 어우러지는 적당한 바디감과 산미를 가진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Q 온마이베스트를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회사에 다니던 시절 퇴근하면서 즐겼던 디저트들로 하루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날렸던 시간이 지금도 되돌아보면 너무 좋았던 추억으로 남아있어, 고된 하루 끝의 위로가 되는 디저트를 만들고 싶어 온마이베스트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Q 온마이베스트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맛이나 위생은 기본이며 그다음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건 역시 친절함이라고 생각합니다저부터도 방문했던 가게의 사장님이 친절로 대해주시면 자연스럽게 발걸음이 다시 그 매장으로 향하게 됩니다.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나른하고 따듯한 분위기, 미소를 잃지 않는 친절한 사장님. 이 세 가지는 무조건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2.jpg

 

Q 온마이베스트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최근 코로나가 잠잠해진 지 얼마 되지 않았고, 그만큼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는 시대가 되어 우려의 목소리가 있다 보니, 개방형 주방으로 도구 하나까지도 전부 오픈하고 눈앞에서 디저트 만드는 걸 직접 보여드릴 수 있는 게 온마이베스트의 신뢰를 얻는 방법이자 특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Q 온마이베스트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단골 고객님들께서 제 건강을 걱정해 주시는 게 제일 기억에 남았습니다독한 감기가 유행인 시기에 설립해서 컨디션이 좋지 않았는데 아프면 서럽다며 감기약도 챙겨주시고 더불어 간식도 챙겨주셔서 잘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외에도 과분할 정도로 좋은 말씀들을 너무 많이 해주셔서 고객님들 덕분에 하루하루 보람차게 지내고 있습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지금보다 더 큰 공간에서 많은 고객님들을 만나 뵙고, 전국에서 온마이베스트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게 택배 발송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모두가 힐링이 될 수 있는 순간을 만드는 게 제 최종 목표입니다고된 하루의 위로가 되는 디저트를 더 많이, 더 오래 만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jpg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378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시 관악구 사당역 디저트 카페 '온마이베스트' 서동희 대표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