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카페멍날 인터뷰'

 

Q 대표님과 카페멍날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평택 안중에서 실내 애견카페 및 애견유치원인 카페멍날을 운영하고 있는 이진성 대표입니다.

 

Q 카페멍날을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어렸을 때부터 거주하던 평택 지역의 반려견에 대한 문화를 바꾸기 위해서입니다. 제가 초등학생 3, 4학년 때 키우던 반려견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소음 등의 이유를 가지고 으름장을 놓는 아랫집의 횡포로 어쩔 수 없이 알고 지내던 삼촌의 집에 반려견을 맡기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환경이 바뀌니 낯설었는지 반려견이 삼촌의 집에서 탈출하여 찾는 도중 처참하게 죽어가는 반려견을 보고 이 지역의 반려견 문화를 바꾸고자 결심하여 카페멍날을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Q 카페멍날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이곳에서 놀다가는 반려견들과 견주 분들이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들도록 하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며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심한 성향의 반려견들도 이곳에 방문하여 신나게 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반려견에 대한 전문 지식으로 확실하고 안전하게 그리고 정확하게 반려견을 관리하는 것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2.jpg

 

Q 카페멍날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반려견유치원에 다니는 반려견들의 안전과 견주 분들이 언제나 반려견들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실시간 확인 시스템을 전국 최초로 도입했습니다. 또한 주말에 카페를 방문해 주시면 상담을 무료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카페멍날은 반려견들이 활발하고 즐겁게 뛰어놀며 다치는 일이 없도록 슬개골 관리 전용 매트를 사용하기에 반려견들이 아무리 격하게 놀더라도 안전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Q 카페멍날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가장 보람 있는 일은 여느 때와 같이 길을 걷는 중 유치원이나 카페에 왔었던 강아지들이 먼저 저를 알아보고 반겨주는 일입니다.

 

3.jpg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더 전문적으로 반려견들을 관리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공부와 연구를 할 것이며, 이후에 더 넓은 매장으로 이사를 하거나 확장하여 반려견 인식 개선, 훈련 등 더욱 많은 활동을 하고 싶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반려견을 사랑하는 마음은 누구나 같습니다. 하지만 일방적인 사랑은 반려견의 성숙함을 방해하는 좋지 않은 요소 중 하나입니다. 일방적인 사랑보다는 적절한 훈련과 사랑을 통해 성숙하고 아름다운 반려견과의 생활을 영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카페멍날, 경기도 평택시 안현로서831-4, 연락처 010-8107-2458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426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 평택시 실내 애견카페 및 애견유치원 '카페멍날' 이진성 대표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