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동국일보] '클린앤디테일 인터뷰'

 

Q 대표님과 클린앤디테일에 대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디테일링샵 클린앤디테일을 운영하고 있는 김종민이라고 합니다. 클린앤디테일은 깨끗하게, 꼼꼼하게라는 뜻으로 말의 뜻 그대로 고객님의 차량을 깨끗하고 꼼꼼하게 관리해 드리자는 명목으로 이름을 지어서 깨끗하고 꼼꼼한 차량 관리에 노력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Q 클린앤디테일을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지인과의 동업으로 첫 가게를 하다가 서로 이해관계가 맞지 않아 순탄하게 운영이 되지 않았고, 다른 곳의 직원으로 일하며 배우기도 해보았지만 저의 수고와 노력에 금전적인 부분이 충족되지 않아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동업이었지만 창업도 해보고 직원으로 생활도 해봤는데 이번 기회에 다른 이의 도움 없이 저의 가게를 직접 만들어서 열심히 해봐야겠다는 하는 생각으로 직접 창업을 생각했습니다.

 

Q 클린앤디테일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건 고객만족도라고 생각합니다. 디테일링샵도 서비스업의 일종이기에 저희 업체에서 차량 관리를 받으시면 고객님이 만족해야 재방문하게 되고 다른 분들에게 소개도 해주시는 등 자연스럽게 홍보가 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2.jpg

 

Q 클린앤디테일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합리적인 가격대의 서비스와 가격과는 반비례하는 정성스러운 시공이라 생각합니다. 보통 할인의 목적을 위해 패키지로 묶여있는 서비스 상품들이 있지만 그 안에 포함되어 있는 품목을 원하는 고객님이 있는 반면에 원하지 않는 고객님들도 있으시기에, 고객님이 원하는 서비스를 확실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서비스 상품 품목을 전부 세분화하여 원하는 부위, 작업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도록 차량 관리의 폭을 넓혀서 고객님께 맞춤으로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Q 클린앤디테일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한 고객님이 관리를 오래 하지 않은 차량으로 저희 업체를 방문해 주셔서 세차를 받으셨는데, 그냥 기본 세차임에도 불구하고 최대한으로 정성껏 관리를 해드렸습니다. 그러자 고객님께서 너무 만족해하시면서 차를 찾아가셨을 때 저도 기분이 좋아졌던 기억이 있습니다.

 

3.jpg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1인으로 운영하는 작은 업체이지만 울산에서 세차하면 첫 번째로 떠오를 만큼 높은 실력과 서비스의 질로 인지도를 높이고 싶습니다. 현재도 동네에서는 조금씩 소문이 퍼지고 있고 주변에 평판 또한 긍정적인 반응이기에 점차 더 알려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항상 저희 업체를 찾아주시는 마음에 감사하며 찾아주시는 귀한 발걸음과 시간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는 클린앤디테일이 되겠습니다. 차량 관련 상담문의는 언제든 환영이기에 편하게 문의하시면 정성을 다해 답변드리겠습니다.


4.jpg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15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울산광역시 북구 호계동 세차장 '클린앤디테일' 김종민 대표를 만나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