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분양 7번가
[동국일보] 필리핀 최고의 환대, 요리, 그리고 오락을 경험, 호텔, 리조트, 풀 빌라, 인피니티 풀, 워터파크, 비취 바, 골프 코스, 그리고 환상의 공연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는 필리핀 보홀 팡라오 섬의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이미지 제공 : 분양 7번가

필리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인 보홀에 있는 가장 최신의 그리고 가장 큰 최고급 리조트인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이 첫 분양을 시작했다.. 이 리조트는 6월 30일에 모델하우스를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강남구 신사동 622-4에 오픈한다. 분양 전문 대행사로 참여하게된 ㈜분양7번가와 해외 부동산, 해외 여행 전문가들은 한결같이 “절대 잊지 못할 세계적인 휴양과 액티비티 경험을 체험하게 될 것”이라고 추천하고 있다.

보홀 팡라오은 필리핀에서 10번째로 큰 섬으로, 중앙 비사야스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그것은 건조한 계절에 갈색으로 변하는 1,200개 이상의 원뿔 모양의 언덕을 가진 유네스코가 인정하는 장소인 초콜릿 언덕, 무성한 숲과 야자나무 사이를 흐르는 경치 좋은 수로인 로보크 강, 그리고 보홀 세계 유일로 서식하고 있는 작고 사랑스러운 영장류인 필리핀 타르시에(안경원숭이)와 같은 자연의 경이로움으로 유명하다.

이미지 제공 : 분양 7번가

보홀은 또한 세계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해변과 스킨스쿠버 다이빙 포인트 장소로 유명하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이 위치한 팡라오 섬에는 수정처럼 맑은 물과 활기찬 밤 문화를 가진 백사장인 알로나 비치, 리조트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비치인 리바옹 화이트 비치, 세계 3대 다이빙 포인트 중 하나인 발리카사그 섬이 있다.

그 곳에서 고래상어, 바다 거북이, 돌고래, 그리고 자연 서식지에 있는 다른 해양 생물들을 볼 수 있는 투어에 참여할 수도 있다. 또한 카약, 윈드서핑, 스노클링, 그리고 스쿠버 다이빙과 같은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1년동안 어떤 시기에도 따뜻한 기온으로 즐길 수 있는 세계에서도 찾기 힘든 천혜의 보석 같은 장소이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은 세계 최고 수준의 고급 리조트를 지향하여 거기에 맞는 건축 설계 디자인과 천혜의 자연과 어울리는 휴양과 액티비티, 그리고 최고의 편안함과 낭만을 즐길 수 있는 고객 서비스로 구성된 한편의 걸작으로 2026년 상반기에 탄생될 예정이다. 1,353개의 호텔은 스위트룸과 디럭스룸, 다양한 테마와 전망을 가진 청정 해변으로 투숙객에게 잊을 수 없는 낭만과 감동을 제공할 것이다. 수영장과 바로 연결된 객실, 노을과 숲이 내려다보이는 객실, 바다 바로 앞 객실 등 다양한 분위기로 연출될 것이다.

거기다 먹거리도 풍부하고 다양한 입맛을 당기고 잊을 수 없는 낭만을 연출할 것이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에서는 다양한 식사 옵션을 즐길 수 있다. 선셋 테이스티 그라운드는 4층 건물로 다양한 요리와 분위기를 제공한다. 1층에서는 비치 다이닝 체험, 2층에서는 트로피컬 다이닝 체험, 3층에서는 프라이빗 다이닝 바, 4층에서는 노을이 아름다운 루프탑 바 등을 즐길 수 있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세계에서도 그 규모를 자랑하는 워터파크다. 바다를 마주하는 캐스케이드 인피니티 풀, 바위와 폭포가 있는 다이빙 시설, 휴식을 위한 파도 풀과, 그리고 이색적인 어린이 풀과 같은 다양한 테마의 명소들을 가질 것이다. 또한 투숙객은 워터파크에서 바다위에 설치된 비취바와 리바오 화이트 비치에 접근할 수 있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의 또 다른 매력은 360도 오션뷰 27홀 골프장이다. 리조트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팡라오 섬의 도시 전경과 바다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보홀에서 손님들을 위해 골프 패키지를 제공하는 최초의 골프 클럽이기도 하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은 현재 이 리조트에 투자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공시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선착순 300명의 구매자는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에서 환상적인 오션뷰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이 완공될 때까지 제이파크 세부에서 10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계약자들은 또한 보홀의 자연 명소와 5성급 호텔 무료 숙박과 워터파크 이용 등의 VVIP 투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계약자들은 영국의 코번트리 대학과 영국의 사립학교와 관련된 영어 프로그램을 수료 받고 코번트리 대학으로부터 영어 과정 수료증을 받을 수 있고, 골프, 테니스, 승마, 수영, 스쿠버 다이빙,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최고의 레저 휴양환경에서 최고의 효과로 흥미롭게 훈련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도입될 것이다.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의 분양 전문회사 ㈜분양7번가 정경애팀장에 따르면, 제이파크 보홀은 최근 한국인들에게 떠오르는 핫스팟되고 있다고 한다. 필리핀 정부의 관광부는 또한 보홀 팡라오섬의 여러 지역들을 개발하는 데 투자하고 있다. 이런 개발계획과 세계에서도 손꼽는 천혜의 환경과 어우러져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은 한편의 지상 낙원의 걸작으로 이번 분양에 청약을 하면 평생 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흔치 않은 인생 최고의 계약이 될 것이라고 분양7번가에서 적극 추천하고 있다.

필리핀 엘 카스카디 제이파크 보홀 모델하우스는 6월 30일부터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강남구 신사동 622-4에 오픈하고 자세한 상담과 계약은 분양7번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위 이미지 클릭시 해당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83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필리핀 복합리조트 ‘엘 카스카디 by 제이파크 보홀’ 7성급 호텔 / 분양7번가 탐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