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자료제공-뮤직원컴퍼니]
[동국일보]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라이브 클립을 선공개했다.

정동하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여자는 말 못하고, 남자는 모르는 것들'을 발매하며 컴백한다.

정동하는 오늘 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곡의 라이브 클립을 선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멜로디와 정동하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재탄생한 '여자는 말 못하고, 남자는 모르는 것들'을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정동하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여자는 말 못하고, 남자는 모르는 것들'은 2008년 발매된 가수 정석의 곡이다.

남녀 시점에서 해결되지 않는 각자만의 이해관계와 사랑 관계를 담아낸 발라드 곡으로 발매 직후부터 현재까지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보컬리스트 정동하는 방송, 공연, 라디오,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3월부터 소향과 함께 'THE GREATEST: 전율' 콘서트로 전국의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정동하의 목소리로 재탄생한 '여자는 말 못하고, 남자는 모르는 것들'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43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정동하, 8일 '여자는 말 못하고, 남자는 모르는 것들' 리메이크 곡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