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컴백' 아일리원(ILY:1)
[동국일보]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업그레이드 된 청순 매력으로 돌아온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은 14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뉴 챕터)'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차례대로 오픈된 개인 컷이 팬들이 설레게 했다. 멤버들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분홍빛을 배경으로 청순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각자 리본, 나비 장신구 등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은 새로운 앨범에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을 한껏 높였고,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과 맑은 눈빛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어 단체 포토에서 아일리원은 스쿨룩 의상을 찰떡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무드로 온리원(팬덤명)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아일리원은 6개월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으로 타이틀곡 'MY COLOR(마이 컬러)'와 수록곡들로 리스너들에게 아일리원의 청순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노래를 선물할 예정이다.

여름을 설레게 만들 아일리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는 오는 7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806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5일 컴백' 아일리원, 사랑스러움 MAX…개인‧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