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에프씨이엔엠]
[동국일보] 걸그룹 아일리원(ILY:1)이 별보다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아일리원(아라, 리리카, 하나, 로나, 나유, 엘바)는 지난 15일과 16일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뉴 챕터)’ 타이틀곡 ‘MY COLOR(마이 컬러)’ 아라, 하나의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처음 공개된 티저의 주인공인 아라는 밤하늘이 보이는 창가에 앉아 아련하면서도 청순한 모습과 반짝임으로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으로 상큼함을 뽐냈다.

또한 영상에서 “어두운 새벽 빛을 찾고 있어”라는 가사의 한 소절이 공개되어 타이틀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두 번째 티저에서는 밤하늘이었던 앞선 영상의 배경과는 다르게 노을 지는 하늘 아래를 바라보고 있는 듯한 하나의 모습이 담겼다. 하나의 초롱초롱한 눈동자와 귀여운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라와 하나의 티저 영상 공개로 아일리원의 신곡 ‘MY COLOR’가 조금씩 베일을 벗고 있다. 청순하면서도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두 멤버의 모습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다른 멤버들의 티저에도 기대감이 모인다.

아일리원은 두 번째 미니앨범 ‘New Chapter’으로 올 여름을 책임진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MY COLOR’를 비롯해 ‘Shining Sky(샤이닝 스카이)’, ‘꽃이 피었습니다(Blossom)’ 등 아일리원의 청순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됐다.

아일리원의 두 번째 미니 앨범 ‘New Chapter’는 오는 7월 2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되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839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일리원, 청순+상큼…'MY COLOR' 아라‧하나 티저 공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