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드림보이)
[동국일보] 조금은 특별하고 시크릿한 와인을 즐기고 싶다면 이태리 유명 디자이너 안나질리(Anna-Gilli) 콜라보 와인에 주목하자!!

안나질리(Anna-Gilli)는 이태리 밀라노를 대표하는 여성 디자이너로 2014년 한국과 이탈리아의 수교 기념을 맞아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그녀의 특유의 동화적이고 순수한 동물을 모티브로 한 애니멀러브'animallove' 타이틀의 작품들로 국내에선 이태리 첫 여성 개인전이라는 특별한 의미를 지닌 전시회로 알려져 있다. 안나질리(Anna Gili)의 골프 와인의 정식 에이전트(주)드림보이와 ㈜에이스무역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국제 메이저 대회 골드메달 5연속에 빛나는 프랑스 와인부터 최고급 그랑크뤼 와인과 스페인 명문가의 VIP 국빈용 리미티드 에디션 와인으로 총 9종류가 먼저 출시 됐다. 게다가 세계에서 제일 유명하고 많이 팔린다는 명품 이태리 리빙 브랜드 알레시(ALESSI)와의 콜라보 와인 오프너 (Anna .G)의 실제 모델이기도 해서 더욱 흥미로운 일이다.

안나질리(Anna-Gilli)와의 콜라보로 진행된 이번 와인은 (전)동아제약 계열사 수석무역의 대표이자 (현)에이스무역의 이복용 대표의 와인 인생 50년 노하우를 기반으로 엄선된 와인들로 진행됐으며, 와인 케이스 또한 이태리 밀라노를 대표하는 유명 디자이너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수공예 가방 제작 명인장과의 콜라보로 만들어 진 만큼 맛과 디자인이 특별한 스페셜 제품이라 말할수 있다.
요즘 국내 골프와 테니스 등의 운동을 좋아하는 젊은 층이 많아진 만큼 ㈜에이스무역은 핸드메이드 와인 미니 골프백과 골프공 페키지 와인 여행가방 시리즈, 오더 투 메이드의 주문 방식의 시크릿 와인 선물 박스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컨셉으로 소비자에게 다가 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드림보이)


사진제공 (드림보이)

관계자에 따르면 안나질리(Anna-Gilli) 디자인 와인은 9월 추석을 기점으로 SNS, 백화점, 직접 소통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와인 마니아들에게 다가갈 준비를 마친 상태이며 9월부터 판매 될 것이며, 첫 출시 전 이미 해외 일본과 미국의 러브콜을 받은 상태라 10월 부터는 클로벌 소비자들과와도 즐거운 만남을 기대 한다고 전했다.(상품문의 에이스무역 031-962-5993)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607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태리 밀라노 디자이너 안나질리(Anna-Gilli) 골프 와인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