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0월 입주 예정인 하이엔드 아파트 ‘브라이튼 여의도’ 전경
[동국일보] 최근 서울시는 여의도 일대를 9개 특별계획 구역으로 나눠 개발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서울시의 역점 사업인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여의도에는 제2 세종문화회관과 국제금융 거점공간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여의도 일대 개발이 본격적인 닻을 올린 가운데, 대규모 개발호재가 잇따르고 있어서 여의도 부동산 시장은 지속적으로 주목을 받을 가능성이 높다.

이런 여의도 개발의 서막은 여의도의 상징과도 같은 MBC 자리에 18년 만에 들어서는 최고 49층 초고층 단지 ‘브라이튼 여의도’가 시작한다. ‘브라이튼 여의도’는 동여의도 한복판에 지하 6층~지상 49층 전용면적 84~132㎡ 총 454 가구 규모로 공급되며, 입주는 오는 10월 예정이다.

올해 10월 입주 예정인 하이엔드 아파트 ‘브라이튼 여의도’ 견본주택 실내 이미지


브라이튼 여의도는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와 주거 니즈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자재 고급화는 물론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호기심과 다양성, 지속 가능성 등 공간에서 거주하는 이들의 삶의 질까지 고려한 미래형 주거문화를 집약했다.

단지의 전 가구는 4 Bay 구조에 거실과 다이닝 공간이 마주 보는 대면형 주방 및 2.6m의 천정고 적용으로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충분한 일조권을 확보할 수 있는 구조설계를 했다.. 또한 각 동에는 다섯 대의 엘리베이터가 있어 세대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붙박이장, 시스템 선반 등을 통해 수납에도 신경을 써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브라이튼 여의도’는 5성급 호텔에서나 볼 법한 조, 중식 제공과 컨시어지 등의 호텔급 서비스 제공으로 투자 상품으로의 미래가치뿐만 아니라 입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고려했다.

올해 10월 입주 예정인 하이엔드 아파트 ‘브라이튼 여의도’ 전경


‘브라이튼 여의도’는 직주근접에 최적화된 아파트로 교통 여건도 또한 돋보인다. 지하철 5·9호선 여의도역과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 사이에 위치한 더블 역세권 입지에 여의도 환승센터도 도보권에 있다. 이외에도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경인고속도로, 서부간선도로, 마포대교, 원효대교 등의 도로망도 가까워 차량을 통한 이동도 용이하다.

서울의 대표 핫 플레이스인 더 현대 서울과 인접, 국내 중심 금융가인 동여의도에 위치해 복합 쇼핑몰 IFC몰을 비롯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제2 세종문화회관의 조성이 예정인 여의도 공원을 비롯해 한강공원, 샛강공원 등 공원도 가까이 있어 최적의 자연친화적인 주거 환경을 갖추었다.

하이엔드 아파트 ‘브라이튼 여의도’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해 있으며, 100%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견본주택 투어를 체험할 수 있다.

브라이튼여의도 분양 홍보 광고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16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민국의 정치, 금융 1번지 여의도에 새로운 상징 49층 ‘브라이튼 여의도’ 주목!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