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10월 31일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ICAE2023 Together 지구환경 국제컨퍼런스 및 시상식’에서 공동의장 김용두 SNS기자연합회장이 기조연설을 하고 있다. (제공=SNS기자연합회)
[동국일보] 사단법인 SNS기자연합회가 김용두 회장을 중심으로 지속 가능한 미래와 글로벌 리더십의 구축을 위한 대대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국회의사당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린 'ICAE2030 Together 지구환경 국제 컨퍼런스 및 시상식'은 이러한 노력이 결실을 맺은 사례로 꼽힌다.

이번 행사는 국내 및 해외 언론 방송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적인 파급력을 발휘, 정치·경제·교육·예술·문화 등 여러 분야에서의 균형 잡힌 발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세계 최대 스포츠 OTT인 DAZN 창립자이자 캐나다 최대 스포츠 방송 TSN을 이끄는 존 글레셔 회장과 유럽투자기금(EIF, European Investment Fund) 선임 총괄 니탄 파타크가 축사와 기조연설, ESG경영과 글로벌 리더십에 대한 영상 메시지를 보내주어 눈길을 끌었다.

김용두 회장은 이 행사에서 사회적 가치경영의 실천 필요성을 강조하는 한편, SNS기자연합회가 추구하는 언론과 미디어, SNS의 비전을 분명히 밝혔다.

아울러,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국제적 협력의 강화 및 다방면에서의 글로벌 협력을 촉진, 이를 통한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ICAE2023 Together 지구환경 국제컨퍼런스 및 시상식’에서 차기 글로벌리더양성을 위하여 SNS기자연합회는 국제청소년문화교류연맹 청소년들의 UN SDGs 실천방안 영어 발표를 진행했다. (제공=SNS기자연합회)


SNS기자연합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내외에서 글로벌 리더십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고, 언론과 미디어, SNS가 융복합된 새로운 비전과 목표를 제시하고, 정치, 경제, 교육, 문화, 예술의 균형 잡힌 발전과 시스템 구축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하면서 “특히, 지구환경 회복과 ESG경영 실천으로 지속 가능한 지구촌 미래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더욱 확대, 강화해 나가고 공정과 균형있는 리더를 발굴하여, 도전적이고 혁신적인 사회를 만들어가는데 SNS기자연합회가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SNS기자연합회 소개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160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SNS기자연합회 김용두 회장, 지속 가능한 미래와 글로벌 협력 강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