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티빙 / 필름몬스터 / SLL 제공]
[동국일보] '피라미드 게임'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이 드라마의 여운을 잇는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 (연출 박소연 / 극본 최수이 / 크리에이터 이재규 / 제작 필름몬스터·CJ ENM 스튜디오스 / 제공 티빙)'의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이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극의 독창적인 분위기에 힘을 더하는 곡인 AVA GRACE의 'Higher (하이어)', 어두운 내면에 갇혀버린 영혼을 표현한 하진의 'In The Dark (인 더 다크)' 등 드라마 방영과 함께 정식 발매된 가창곡 2곡이 수록된다.

여기에 스토리의 몰입감을 높이는 스코어 음원 12곡까지 총 14개의 트랙이 '피라미드 게임' 시청자들의 공감을 또 한번 자극한다.

특히 처음으로 OST 음악 감독을 맡은 그루비룸(GroovyRoom)이 완성한 음원들이 연출에 힘을 더하며 극이 가진 매력을 배가시켰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피라미드 게임'은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에서 학생들이 가해자와 피해자, 방관자로 나뉘어 점차 폭력에 빠져드는 잔혹한 서바이벌 서열 전쟁을 그린다. 동명의 인기 웹툰(작가 달꼬냑)을 원작으로,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전했다.

입체감 넘치는 캐릭터들의 케미와 김지연, 장다아, 류다인, 신슬기, 강나언 등 개성 넘치는 신예 배우들의 연기와 깊이감 있는 서사로 관심을 모은 '피라미드 게임'은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을 통해 짙은 여운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피라미드 게임'의 컴필레이션 앨범 전곡은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24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피라미드 게임', 21일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발매…그루비룸 첫 음악 감독 참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