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초이크리에이티브랩 제공]
[동국일보] 그룹 에이핑크 멤버 김남주가 'BAD'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김남주는 26일 낮 12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두 번째 솔로 싱글 앨범 타이틀곡 'BAD'(배드)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BAD'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퍼포먼스 장면으로 구성된 이번 콘텐츠는 여성 솔로 퍼포머로서 김남주의 탁월한 역량을 보여준다. 김남주는 댄서들과 함께 'BAD'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김남주의 당당한 애티튜드를 만끽할 수 있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 연기와 스웨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남주는 이를 통해 또 한번 독보적인 올라운드 능력치를 입증했다.

'BAD'는 솔직한 모습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에 개의치 않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김남주는 각종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에서 'BAD'로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특유의 통통 튀는 걸크러시 매력으로 음악 팬들에게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YGX 여진(전여진) 안무가가 참여한 'BAD'의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호평을 얻고 있다. 또한, 'BAD'의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댄스 챌린지 숏폼 영상이 SNS 상에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김남주는 계속해서 각종 음악 방송과 다채로운 콘텐츠로 'BAD'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108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에이핑크 김남주, 'BAD'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YGX 여진 디렉팅 '시선 압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