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맞은 우리
[동국일보] ‘수지맞은 우리’ 함은정이 백성현, 신정윤과 묘하게 얽혔다.

11일(어제) 방송된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연출 박기현 / 극본 남선혜 / 제작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13회에서는 진수지(함은정 분)와 그의 가족들을 둘러싼 현실감 넘치는 에피소드가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어제 방송에서 한진태(선우재덕 분)는 병원의 간판인 수지와 자신에게 가장 특별한 환자인 채선영(오현경 분)에게 기자와 인터뷰 할 것을 제안했다.

그러나 수지는 더는 외부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했고, 선영 또한 과거 사고 이후 딸을 잃은 기억 때문에 거절 의사를 표했다.

이에 강정순(이상숙 분)이 잃어버린 딸을 찾는데 인터뷰가 도움이 될지 모른다며 설득했으나 선영은 한사코 거절했다. 선영이 지닌 사연이 무엇이길래 감추려고만 하는지, 그의 숨겨진 이야기에 호기심이 솟구쳤다.

그런가 하면 한현성(신정윤 분)은 아빠 진태에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했지만, 진태는 민 의원의 딸과 만났으면 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엄마 김마리(김희정 분)는 현성이 억지로 만나는 걸 탐탁지 않아 했고 현성은 직접 해결하겠다며 나섰다. 과연 현성은 진태의 마음을 돌리고 수지와 만남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나운서 오디션 날, 수지가 선물한 옷을 입은 진나영(강별 분)은 툴툴대면서도 수지의 차를 타고 오디션장까지 갔고, 시험을 무사히 마쳤다.

향후 나영이 오디션에 합격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이를 계기로 수지와 관계 회복의 실마리가 되어 멀어졌던 사이를 좁히게 될지도 지켜보게 만들었다.

진장수(윤다훈 분)와 장윤자(조미령 분)의 뒤엉켜버린 사건도 흥미진진했다. 장수의 바람을 의심한 윤자는 장수의 뒤를 밟기 위해 나섰고 아들 진도영(김종훈 분)도 동행했다.

잠시 뒤 사무실에 있던 장수가 투자자에게 현금 봉투를 건네는 모습을 본 윤자는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장수의 머리채를 잡아뜯었고, 이를 말리기 위해 나선 장수의 엎치락뒤치락하는 모습은 보는 재미를 더했다.

수지와 우리, 현성의 만남은 극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현성의 연락을 받고 퇴근하던 수지는 채우리(백성현 분)가 근처까지 태워달라는 말에 병원에서 같이 나서게 됐다.

걸어가던 중 수지의 운동화 끈이 풀려 수지와 우리가 동시에 고개를 숙이다 눈이 마주쳤고, 멀리서 수지를 만나기 위해 현성이 다가오며 묘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렇듯 ‘수지맞은 우리’ 13회는 나영의 아나운서 도전기와 장수의 투자 사기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수지와 우리, 현성의 또다시 부딪치며 이들 사이의 관계의 변화가 찾아올 것임을 직감하게 만들었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수지는 마당집 갈 때마다 힘들어하네”, “선영이한테 무슨 사연이 있길래”, “나영이 진짜 못됐다”, “장수, 윤자 둘이 너무 웃김”, “드라마가 아주 꽉 차네. 내용도 다채로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1TV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14회는 오늘(12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894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수지맞은 우리' 투자자 만난 윤다훈, 조미령에 딱 들켰다! 조미령에게 머리채 뜯기며 아수라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