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동국일보] 가수 김재환이 팬 콘서트 초고속 전석 매진으로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김재환은 지난 22일 저녁 8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 2022 김재환 팬 콘서트 'I_MY_ME_MINE(아이_마이_미_마인)' 팬클럽 선예매에서 오픈 10분 만에 2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I_MY_ME_MINE'은 김재환이 지난해 말부터 올해 초까지 개최한 콘서트 '歡迎 : 환영' 이후 약 7개월 만이자 지난 2020년 열린 팬 콘서트 'DOCKING(도킹)' 이후로는 약 2년 만에 팬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당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온라인으로 팬 콘서트를 진행한 바 이번 오프라인 팬 콘서트를 앞두고 아티스트와 팬 모두의 기대감이 드높다.

매 공연마다 독보적인 라이브 실력과 이벤트로 귀 호강과 눈 호강을 동시에 선사한 김재환은 더욱 짙어진 감성과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신곡 '달팽이'를 발매한 김재환은 최근 '더하기 기억 프로젝트'에 참여해 이승기의 원곡을 재해석한 '삭제'를 발매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2022 김재환 팬 콘서트 'I_MY_ME_MINE'은 오는 8월 20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999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재환, 팬 콘서트 'I_MY_ME_MINE' 초고속 전석 매진…남다른 티켓 파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